• HOME
  • 자주하는질문
제목 무통장 입금을 하고 싶어요.
이름 pvpn.net
작성시간 2014-07-21 13:14:31
내용 무통장 입금을 하기 위해서는 예치금 신청하기 메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예치금은 pvpn.net에서 사용되는 사이버 머니 입니다. 미리 입금해 둔 금액으로 언제든지 편리하게 꺼내어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예치금은 반드시 고객님이 직접 “서비스 기간 연장”메뉴나 “ID추가신청”메뉴를 통해서 직접 사용해야 합니다. 예치금 신청 시에는 무통장 입금 방식이 가능 합니다. 또한 무통장입금 방식을 통해 10만원 이상을 결제하실 경우에는 결제하신 금액의 5%를 추가로 적립해드립니다. 또한, 결제가 실제로 이뤄지는 시점에 예치금이 사용되므로 입금액을 반드시 결제금액으로 맞추실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언제든지 필요한 시점에 추가로 적립하셔도 됩니다.

예치금 신청하기 메뉴를 통하여 무통장 입금 시에 주의할 점 몇 가지를 알려드립니다.예치금 신청하기 메뉴를 통하여 무통장 입금 결제 방법 신청 시 예치금액과 입금정보를 빠짐없이 기입하신 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예치금 신청을 완료 하여야 합니다. 이때 입금정보에 기입하신 입금자 성명과 무통장 입금하실 때 입금자가 동일해야만 입금확인이 가능 합니다. 예치금 신청이 되면 해당 은행에 입금을 하신 후 관리자가 입금 확인을 하기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입금하신 후 2시간 내에 입금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확인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일의 경우 09:00~18:00까지 이며 토요일 및 공휴일은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 센터(070-4366-6933~4)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 Qu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