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뉴스
제목 [공지]던파 관련 공지 사항입니다.
이름 pvpn.net
작성시간 2009-05-06 10:43:13
내용 Dear Customer!! This is PVPN.NET Service!! Thank You.......
Our service is technical service standardized that do so as is safer, and to be able to use freely each personal Internet use as use patent technology.
Our service is loved by domestic and foreign a lot of customers by the useful security service that can protect personal information and private life infringement.

안녕하세요. PVPN.NET 이용에 항상 감사 드리며,
금번 게임등 접속 가능 서버 변경에 대한 안내입니다.

안녕하세요. PVPN.NET 이용에 항상 감사 드리며,
최근 던파 관련된 답변을 드립니다.

▶던파의 고블린패드나 클린패드는 해킹과 자동사냥 방지를 위하여 게임내에서 정책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사안입니다.
▶그런데 당사의 PVPN 유동IP를 사용하면 여러분들이 하나의 IP를 공유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해킹의 위험이 높아지며 동일한 서버에서 다른 사용자가 자동사냥을 했을 경우 클린패드가 자주 뜨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위와 같은 사항은 게임사의 정책이 다소 강력해 졌을때 결과적으로 더 많이 나오는 증상이며 최근의 불편 사항이 그렇습니다. 또한 게임사의 정책이 그러하다면 PVPN.net 서비스에서 조치할 수 있는 사항이 없습니다.
▶또한 PVPN 사용 고객분들이 수시로 바뀌므로 던파에서 고블린패드나 클린패드의 현황에 대하여 당사에서 수시로 판단할 방법도 없습니다.
▶다만 PVPN 고정IP를 사용하면 위와같은 문제는 없으실 것입니다. 더불어 던파의 고블린패드와 클린패드의 문제는 위 사항으로 답변이 마무리 되면 더 이상 문의 받지 않습니다.
▶또한 PVPN.net 은 특정 게임의 문제 때문에 환불이 되지는 않지만 최근 던파 사용의 불편 때문에 환불을 원하신다면 당사 영업팀에 환불 정책이 있으니 문의 하십시요.

앞으로도 PVPN.NET은 자유로운 인터넷을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Quick